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포 장기동 맛집 MAY3(메이3) 맛집 리뷰

by 꿈꾸는바다사자 2020. 11. 3.
728x90

안녕하세요.
춤추는 바다사자 입니다.

 

 

 

일요일 저녁시간...파스타를 먹고싶다던 와이파이님의 손을 잡고 찾아간 이탈리아 음식점 "MAY3"
김포시 장기본동에 위치해 았으며, 조용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술과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http://naver.me/xtb6FQH5

 

네이버 지도

메이쓰리

map.naver.com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211-21

시간 : 매일 11:00 ~ 22:00

 

이태리 음식점인 "MAY3"는 한강신도시에 위치해있으며, 주변이 조용하고,비교적 한산한 편이다.

사장님이 직점 요리를 총괄하여 고퀄리티의 이태리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으며,

음식 맛이 굉장히 좋다...

 

 

 

코로나19의 영향때문인지 사람들이 없어 살짝 걱정은 했으나,

식사를 하다보니 하나 둘 사람들이 저녁을 먹기위해 방문하기 시작했다. 

 

내부 인테리어는 약간은 클래식한 느낌이 있어서 맛있는 식사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와인셀러도 준비가 되어있어, 결혼기념일 또는 생일에 연인과 단둘이 와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오늘은 아니다..!!

 

<심플한 메뉴판>

 

 

 

<식전 빵스>

 

부드러운 식전 빵과 담백한 코타코타 리코타치즈 + 약간의 샐러드가 맛있다..

입에서 "더 주세요"라는 말이 나올 뻔 했지만 메인 메뉴가 있기 때문에 잘 참았다.

 

 

 오늘의 저녁은 "스파이시 로제파스타"와 콥 샐러드를 먹었다.

콥 샐러드는 아보카도가 으깨지지 않게 조심히 비벼먹었다.. 계란과 마요네즈의 조합은 정말 환상적이다..(감동)

스파이스 로제파스타는 걸죽하고 매콤하며 스파게티 면발 사이사이에 매콤함이 묻어있어 느끼하지 않았다.

 

<수란뿌셔뿌셔>

매일 가고싶은 이태리 식당이 집앞에 있어서 정말 좋다..와이파이님이 먹고싶다해서 갔으나,

내가 싹3을 해버리니..점점 돼지가 되어 가고 있다..

 

내돈내산, 내돈내먹이라고 쓰고 지원받는 사례가 종종있다고해서 맛집 포스팅은 쓰고싶지 않았으나..

분위기, 맛, 위치 골고루 맘에 드는 맛집을 외면하는 것은 초보 블로거로써의 태만이라는 생각이 들어

갑.분.블로깅을 하고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