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혼자산다 서지혜 출연!화재의 반신욕기,집 일상 공개!

by 꿈꾸는바다사자 2020. 10. 23.

안녕하세요.
춤추는 바다사자 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 "10월23일"방영 예정인 서지혜 일상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 서지혜는 누구?
나이 : 1984년 8월생
본관 : 달성 서씨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반려견3 (짱구, 아리, 미니)
신체 : 키170cm , A형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 학사)
데뷔 : 2002년 태무 M/V ‘눈이 내리네’
소속 : 문화창고
거주 : 서울 성동구 옥수동 아파트
        집의 매매가는 10억원 이상.

 

 


서지혜는 18살(고2)에 로드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입문 했습니다.
19살(고3)이던 2002년 뮤직비디오"눈이 내리네"로 데뷔해서 여러 드라마의 단역과 조연을 거치며 연기 생활을 했습니다. 
여고괴담4 (목소리)의 강선민 역할과 그 해 방영된 MBC의 특별기획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공주와 반야로 변해 1인 2역을 연기하며,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기 시작했죠..
이후 05년 조승우 배우와 함께 찍은 KT&G 광고에서 " 춤 추러 갈래요?"란 대사로 유명세와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연기력을 쌓으며 1년에 한 작품 이상의 작품 활동해, 배우로써의 자리매김을 해왔습니다. 
또한, 14년 SBS 월화 드라마 "펀치"에서 검사 역활을 훌륭히 소화해 내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어서 16년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아나운서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첫 욕설 연기를 선보이며,
차도녀 매력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이 작품에서 리즈 외모의 정점을 찍었으며, 본래 지적이고 도도한 이미지와 
아나운서 역이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켰다고 평가 했습니다.
17~18년 드라마 흑기사에서 악역을 맡아 극의 반전 및 전개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였습니다.
18년 드라마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에서 기구한 운명을 타고난 흉부외과 조교수 윤수연 역을 맡아 강단과 실력있는 흉부외과 써전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19~20년 박지은 작가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여린 평양의 "맵짠녀" 서단 역을 맡으면서 연기와 미모가 부각되는 등 화제성에 올랐습니다.
종영 직후,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주인공을 맡으면서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했습니다. 
B급 병맛 콘텐츠 PD이자 엉뚱 발랄하고 털털한 캐릭터인 우도희로 분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정반대의 이미지로 변신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데뷔 초기, 형수님은 열아홉에 출연하던 시절에는 ‘서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습니다.

 

 


▶ 성형의혹
서지혜 성형 전후 사진이라며 의혹 제기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쌍꺼플 때문일 것으로 예상 되는데, 어렸을때는 쌍꺼풀이 진하게 보이지 않아, 커가면서 생기는 경우도 있으며, 
눈섭이나 메이크업 차이 때문에 달라보일 수 있어 의혹은 쉽게 해결 되었습니다.
요즘의 쌍수는 뭐 시술정도이니깐요.. ㅎㅎ

 

 


▶ 서지혜 "나혼자산다" 출연
10월 16일 나혼자산다 예고편에 배우 서지혜편이 방영 및 서지혜씨가 출연하는 것으로 나왔죠.
10월 23일(금)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냉미녀’ 배우 서지혜가 출연하여, 털털하고 친근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서지혜는 온종일 부기와 혈액순환 관리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에피소드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첫 일과로 체중계에 올라선 그녀는 부기를 가라앉히기 위해 반신욕으로 시간을 보냈고, 반신욕을 하는 내내 귀여운 동물 사진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한다고해서 반신욕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워 질 것 같습니다.
저도 집에 건식 반식욕기를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또한, 그런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을 선보였는데요. 
온몸에 벨트를 장착한 뒤 요가 매트 위에서 구르기 시작,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신기한 운동법에 
스튜디오 회원들도 엄청난 호기심을 보였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서지혜는 무려 4단계로 나뉜 구르기 운동에 머리가 산발이 될 정도로 열정을 불태운다고 해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의 집에 평소 친하게 지내던 ‘동네 친구’가 등장하여, ‘건강식’ 먹방을 즐긴 뒤 설거지를 건 댄스 대결에 나선다고 합니다. 
서지혜는 진땀을 흘리며 모든 동작을 소화해 ‘승부욕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어서 섹시댄스 대결까지 도전하지만 개다리 춤을 연상케 하는 코믹한 춤 실력을 뽐내고, 
과도한 열정 탓에 눈물까지 흘린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오늘은 나혼산 본방 사수해야될 것 같습니다..

댓글